때문에 카드사들은 금융당국으로부터 카드가맹점 수수료율, 대손충당금 등 강한 규제를 받지만 전자금융업자들이 수행하는 후불결제업무에 관해서는 이러한 규제가 없는 상황이다.





​결제하려는 물품의 가격이 본인의 소액 결제 잔여 한도보다 높은 경우입니다.

위 이미지 처럼 신규가입 정책이나 갤럭시아머니트리 정책상 문구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통신사에 전화 또는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 소액 결제가 차단된 이유를 확인해야 합니다.

이 경우는 미납이나 연체는 없어 통신사에서는 최대한도까지 상향할 수 있지만, 대행사에서는

저희가 고객 분들의 소액결제 정책미납 해결을 해드리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실제로 소액결제로 쇼핑하다가 결제정책이 나와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해봤을 것입니다. 그런데 휴대폰 미납 요금이 없는 상태인데 왜 정책이 나오는거지?

기껏 쇼핑에 많은 시간을 들였는데 결제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귀찮음이 매우 큽니다. 그렇다면 이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위 정책 외에도 당사에서는 결제 안전을 위하여 다양한 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므로

왜냐하면 먼저 사용한 요금을 지불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는 돈을 빌려줄 수 없다는 의미로 정책이 생기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늦게 갚거나 한다면 오히려 내가 많이 쓴다고 해도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다 ë³´ë©´ 결제대행사의 팝업 창에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ê²°ì œ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ê²°ì œ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ì •ì±…” 이라 표현합니다.

저는 모바일 게임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편의를 위해서 소액 결제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 매번 카드 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고 결제 절차가 매우 편리하기 때문인데, 며칠전 갑자기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하다는 메세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 정책은 현재 휴대폰에 미납 요금이 없어도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이며,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 미납에 대해 매우 민감하고,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때문에 카드사들은 금융당국으로부터 카드가맹점 수수료율, 대손충당금 등 ê°•í•œ 규제를 받지만 전자금융업자들이 수행하는 후불결제업무에 관해서는 이러한 규제가 없는 상황이다.”

Leave a Reply

Gravatar